2017년 새해 인사
존경하는 한국스포츠교육학회 회원 여러분!
2017년 정유년(丁酉年) 새해가 밝았습니다.
먼저, 지난 한해 한국스포츠교육학회에 보내주신 회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 2016년은 ‘회원 참여의 활성화’를 목표로 각종 학술세미나 및 교육세미나에 ‘회원 참여와 교류의 장 확대’ 기반을 마련하는데 주력한 한해였습니다. 특히, 우리 학회에서 처음 시도한 『2016 체육계열 진로교육 꿈·끼 한마당』행사는 전국에 계신 회원 여러분의 재능기부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체육과 관련된 진학 및 진로와 연결되는 꿈과 희망을 찾아주는 데 기여했다는 점에서 참여하는 내내 모두가 행복했고 매우 의미가 있었던 행사였다고 기억됩니다.
2017년에 저는 우리 회원들 모두 행복과 희망이 가득 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. 또한, 학회에서 마련한 학문의 장에서 여러분은 의미 있는 시간과 더불어 학문적 동지들과 활발한 교류를 나누시기를 기원합니다. 2017년에는 작년에 진행했던 각종 학술사업에 더하여 ‘제6회 동아시아 국제학술대회’의 한국 개최 및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‘2017 체육교육한마당’이 올해 개최될 예정입니다.
2017년은 『열어보지 않은 선물』입니다. 회원여러분 누구에게나 배달되는 선물이 여러분의 노력과 의지로 행복과 사랑이 가득 찬 좋은 선물로 만들어 가시기를 기원합니다. 저는 회원여러분의 응원에 힘입어 스포츠교육학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제12대 한국스포츠교육학회 회장 조미혜 올림

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