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공지사항

제목

유니버시아드 학술 대회를 마치면서

작성자
송명환
작성일
2003.08.28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4328
내용
제6회 국제 스포츠교육학회 및 하계 대구 유니버시아드에 참가하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지난 8월 23일에 있었던 국제학술발표대회에 참가하여 발표를 해주신 국내외 학자 여러분 그리고 한국체육학회 스포츠교육학회 분과 발표에 참가하여 주신 발표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우리 학회는 해를 거듭 할 수록 수준 높은 논문을 발표해 주셔서 더욱 우리 학회의 위상이 높아가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. 이는 우리 학회 발전과 학문적인 성취를 위해서 부단히 연구한 결과를 발표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의 결정이라 생각되어 자부심을 느끼게 하였습니;다.
이번에 외국에서 발표하신 학자들도 우리 학회의 발표 분위기와 열의를 보고 상당히 평가한 것만 보아도 집작학 수 있습니다. 이제 우리 학회는 더욱 더 정진하여 국제 힉술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 된 만큼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이 연구수행을 위한 외로운 정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.
끝으로 이번 학회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뒤에서 염려해 주신 강신복 고문님, 신영길 고문님,강재성 고문님, 윤명희 고문님,방 열 고문님과 회의를 주관하신 부회장님과 총무이사와 이사진 .사무총장 ,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신 사무국 여러분들에게 그 노고에 대하여 김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협조가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.
2003년 8월 27일

한국스포츠교육학회 회장 송 명 환 합장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